대회사

대회개요인사말대회사

대한장애인체육회 제4대회장 이명호

사랑하는 장애학생 여러분! 그리고 함께 해 주신 가족, 지도자, 선생님, 모든 대회 관계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이명호입니다. 생명과 태양의 땅 충청북도에서 제12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늘 장애인과 함께, 배려와 동행을 실천해주시고 전국에서 모인 선수단을 따뜻하게 맞이해주신 160만 충청북도민과 이시종 도지사님, 그리고 김병우 교육감님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함께 뛰는 땀방울, 자신감의 꽃망울」이라는 구호에 걸맞게 전국의 장애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포츠를 통해 어울리고,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멋진 무대입니다. 지난 3월 대한민국을 뜨거운 열정으로 하나 되게 만들어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를 우리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장애인스포츠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고, 우리 국민들에게 커다란 감동과 기쁨을 선사였습니다. 그 열기가 이곳 충북의 제12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로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선수단 여러분 ! 이제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꿈을 향해 도전하십시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고 승패를 떠나 도전정신과 성취감을 맛보길 바랍니다. 또한 공정한 경기와 선의의 경쟁으로 배운 스포츠 정신이 여러분의 앞날에 큰 힘과 버팀목이 되어 줄 것입니다. 끝으로 선수단을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선생님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단 여러분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우: 138-829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벨로드롬 1층 (방이동) 대표전화 : 02-3434-4500 팩스 : 02-3434-4598

COPYRIGHT 2018 KPC. ALL RIGHTS RESERVED.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